2000칼로리에 탄단지532에서 442 사이로 먹다가 일주일쯤 변화가 없어 오늘 클린 치팅으로 고탄수 먹고 내일부터 타이트하게 가보려합니다.

한달정도 후 프로필이고 175/74.1 7 8프로정도 되보입니다 80에서 시작해서 정체기전까지는 꾸준히 하루 0.1정도씩 빠졌구용.

당분간은 1700칼로리 탄 149 단 191 지 38 먹어볼까하는데 생각보다 꽤 적네요;;; 고구마로 따지면 500될까말까한...다이어트 경험은 이번이 첨이지만 대회 나가는분들 막판 탄수 정말 안드시는것도 봤고 대신 단백을 많이 넣어주는게 근량 유지에 도움된다고 들은것도 같아서 일단 이렇게 잡아봤습니다만...

힘들더라도 막판 최대한 말리고 싶은데 조언부탁드립니다 4분할 돌리고 3일에 한번 이중분할 나머지는 공복유산소 탑니다 유산소 하루총합 8 90분정두 되고요 더 늘리고는 싶은데 다리에 힘이 안들어가요 ㅠㅠㅠ

(유산소 탈때 힘없다는 고민글 올렸다가 남은기간 이중분할 3일에 한번만 하기로 수정했습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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