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량 만큼 사이즈가 나오질않아 단백질 섭취량을 늘리려 합니다(주5일 하루1.5시간 꽉 채워서 합니다. 개인마다 판단 기준은 다르지만 헬스장 코치 분들이나 주변 친구들도 하는것보다 사이즈가 안나온다는 말을 지주 듣습니다.)

아침식사로 닭가슴살180g + 아몬드 + 우유 + 바나나1개 + 꿀 이렇게 갈아서 먹습니다.

점심은 일반식(대학생이라 주로 학식이나 사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으로 먹고 최대한 저염에 단백질위주로 먹으려 합니다. 

운동직후 보충제(ns포대유청2푼)섭취

저녁은 오트밀세숫가락(아빠숫가락기준) + 우유 + 바나나1개 + 땅콩버터 + 꿀 이렇게랑 고구마(무게를 따로재지는 않고 그냥 주먹 두개정도크기의 고구마하나) 이렇게 먹습니다. 물은 하루에 운동할때 먹는량 포함해서 2~3L 씩 먹습니다.

여기서 단백질량을 더 늘리고싶은데 중간중간에 간단하고 쉽게 자주 먹을 만한 단백질추천부탁드립니다.(저렴하면 더 좋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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